호흡

호흡의 중요성

호흡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.

호흡 훈련의 형태는 역사를 통해 만들어진 것으로 저희 애드에이블은
이러한 역사와 의학적 근거를 통하여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.

호흡 근력 향상

호흡 근육이 강해지면 고강도 운동은 물론 지구력
스포츠에서 운동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

호흡에 주로 사용되는 근육인 횡격막을 훈련하면
호흡 근육이 피로해질 때 까지의 시간이 길어져
운동 중 사용되는 근육에 산소공급이 연장됩니다.

무산소성 역치 증가

근육이 더 열심히 일하려면 산소를 사용하여
생산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에너지가 필요합니다.

우리 몸은 이러한 고성능을 위해
충분한 산소를 공급할 수 없습니다.
근육이 산소가 부족한 환경에 익숙해지면
더 오랜시간 동안 고강도로 운동할 수 있습니다.

스트레스 완화 및 심리 안정

명상 호흡 패턴은 미주 신경을 자극하여
스포츠 경기 사이에 회복을 촉진해야 하는 사람부터
스트레스가 많은 환경에서 일하거나
사무실에서 긴 하루를 보낸 후 긴장을 풀어야 하는 사람까지
더 나은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